본문 바로가기
와우 클래식/직업│특성

와우클래식│사냥꾼 소개 및 레이드 특성 가이드

by 심땡 2020. 2. 2.
반응형
SMALL

월드오브워크래프트에는 10레벨이 되면 직업 특성이 활성화 되는데 특성을 이용해 캐릭터를 한층 더 개성있게 성장 시킬 수 있습니다.

10레벨부터 1레벨마다 1점의 특성 포인트를 획득하며, 60레벨에 도달하면 총 51점의 특성 포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직업별로 세 가지 특성이 있으며 플레이어의 스타일에 따라 원하는 대로 특성 포인트를 분배 할 수 있습니다.

언제든 직업 전문가를 찾아가 특성 점수를 초기화 할 수 있으며 특성을 초기화 할 때마다 비용이 늘어나며 최대 상한선은 50 골드 입니다.

 

소개

 

사냥꾼은 먼 거리에서 적에게 화살이나 총을 쏘면서 싸우고 야수에게 공격 명령을 내립니다. 원거리 무기는 매우 효과적이지만, 적과의 거리가 가까워지면 불리한 상황이 벌어지므로 적을 회피하거나 적의 움직임을 제한하여 전투 시 안전거리를 확보합니다.

⬩ 역할

공격 담당

⬩ 기본 자원

생명력, 집중

⬩ 착용 가능한 방어구

천, 가죽, 사슬

⬩ 착용 가능한 무기

활류, 석궁류, 총류

⬩ 플레이할 수 있는 종족

인간(얼라이언스), 드워프(얼라이언스), 나이트엘프(얼라이언스), 노움(얼라이언스)

오크(호드), 언데드(호드), 타우렌(호드), 트롤(호드)

 

 

특징

 

⬩ 근접 공격

사냥꾼은 독과 폭탄, 함정을 사용하여 근접 거리에서 적을 공격하는 강인한 추적자입니다.

⬩ 원거리 공격

원거리 무기인 화살이나 총, 석궁을 사용할 때 사냥꾼은 더욱 강력해지며 지속적으로 많은 양의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 야수

사냥꾼은 야생 동물을 길들이고, 길들인 야수는 적을 공격하며 주인을 위험으로부터 보호합니다.

⬩ 원거리 공격

원거리 무기인 화살이나 총, 석궁을 사용할 때 사냥꾼은 더욱 강력해지며 지속적으로 많은 양의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 단독 사냥

공격력이 뛰어난 사냥꾼은 야수를 데리고 다니며 혼자서도 빠르게 퀘스트를 완료하고 레벨을 높일 수 있습니다.

 

특성

 

레벨업 또는 전장이나 전쟁에 특화된 특성이 아닌 레이드를 위한 2/31/8 사격(적중) 위주의 특성 트리입니다.

 

레벨업 또는 전장이나 전쟁에 특화된 특성이 아닌 레이드를 위한 20/31/0 사격(야수) 위주의 특성 트리입니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