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와우 클래식/직업│특성

와우클래식│사제 소개 및 레이드 특성 가이드

by 심땡 2020. 2. 4.
반응형
SMALL

월드오브워크래프트에는 10레벨이 되면 직업 특성이 활성화 되는데 특성을 이용해 캐릭터를 한층 더 개성있게 성장 시킬 수 있습니다.

10레벨부터 1레벨마다 1점의 특성 포인트를 획득하며, 60레벨에 도달하면 총 51점의 특성 포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직업별로 세 가지 특성이 있으며 플레이어의 스타일에 따라 원하는 대로 특성 포인트를 분배 할 수 있습니다.

언제든 직업 전문가를 찾아가 특성 점수를 초기화 할 수 있으며 특성을 초기화 할 때마다 비용이 늘어나며 최대 상한선은 50 골드 입니다.

 

​소개

 

사제는 강력한 치유 마법을 사용하여 자신과 아군을 강화합니다. 위력 있는 원거리 공격 주문을 구사할 수도 있지만, 물리적으로 취약한데다 방어구가 약하므로 적에게 제압당할 수 있습니다. 노련한 사제라면 파티의 생존을 위해 공격 능력을 적절히 사용할 줄 알아야 합니다.

⬩ 역할

치유 담당, 공격 담당

기본 자원

생명력, 마나, 광기

⬩ 착용 가능한 방어구

⬩ 착용 가능한 무기

단검류, 한손 둔기류, 지팡이류, 마법봉류

⬩ 플레이할 수 있는 종족

인간(얼라이언스), 드워프(얼라이언스), 나이트엘프(얼라이언스), 노움(얼라이언스)

언데드(호드), 타우렌(호드), 트롤(호드)

 

 

특징

 

⬩ 치유

신성한 힘을 활용해 자신과 동료의 생명력을 회복시킵니다.

⬩ 원거리 공격

사제 고유의 암흑 마법으로 공격 즉시 막대한 양의 피해를 입히거나 오랜 시간 동안 적에게 고통을 가합니다.

⬩ 신의 권능

신비한 보호와 성스러운 권능의 마법을 사용해 아군을 피해로부터 보호하고 방어력을 향상시킵니다.

⬩ 정신 지배

살아있는 존재의 정신 및 영혼과 결속하여 그들을 조종하고 지배할 수 있습니다.

 

특성

레벨업 또는 전장이나 전쟁에 특화된 특성이 아닌 레이드를 위한 32/19/0 수양 위주의 특성 트리입니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