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와우 클래식/직업│특성

와우클래식│도적 소개 및 레이드 특성 가이드

by 심땡 2020. 2. 3.
반응형
SMALL

 

월드오브워크래프트에는 10레벨이 되면 직업 특성이 활성화 되는데 특성을 이용해 캐릭터를 한층 더 개성있게 성장 시킬 수 있습니다.

10레벨부터 1레벨마다 1점의 특성 포인트를 획득하며, 60레벨에 도달하면 총 51점의 특성 포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직업별로 세 가지 특성이 있으며 플레이어의 스타일에 따라 원하는 대로 특성 포인트를 분배 할 수 있습니다.

언제든 직업 전문가를 찾아가 특성 점수를 초기화 할 수 있으며 특성을 초기화 할 때마다 비용이 늘어나며 최대 상한선은 50 골드 입니다.

 

소개

 

도적은 종종 어둠 속에서 갑자기 튀어나와 적을 급습하고는 무자비한 근접 공격을 가합니다. 전투가 오랫동안 계속되면, 신중하게 조합한 공격으로 적을 약화시킨 후 결정타를 날립니다. 연계 점수를 낭비하지 않으려면 공격 대상을 선택할 때 주의를 기울여야 하며, 상황이 나빠지면 숨거나 달아날 때를 정확히 판단해야 합니다.

⬩ 역할

공격 담당

⬩ 기본 자원

생명력, 기력, 연계 점수

⬩ 착용 가능한 방어구

천, 가죽

⬩ 착용 가능한 무기

단검류, 장착 무기류, 한손 도끼류, 한손 둔기류, 한손 도검류

⬩ 플레이할 수 있는 종족

인간(얼라이언스), 드워프(얼라이언스), 나이트엘프(얼라이언스), 노움(얼라이언스)

오크(호드), 언데드(호드), 트롤(호드)

 

 

특징

 

⬩ 근접 공격

양손에 든 두 개의 칼날에 치명적인 독을 발라 적에게 엄청난 피해를 줍니다.

⬩ 은신

전장에 몰래 숨어들어, 기회를 틈타 무방비 상태의 적을 급습합니다.

⬩ 회피

위기에 맞닥뜨렸을 때 적의 눈을 피하거나, 필요하다면 공격도 피할 수 있는 다양한 수단을 갖추고 있습니다.

⬩ 연계기

전투 시, 근접 공격을 계획적으로 조합하여 연달아 사용함으로써 연계 점수를 얻어 치명적인 결정타를 날릴 수 있습니다.

 

특성

 

레벨업 또는 전장이나 전쟁에 특화된 특성이 아닌 레이드를 위한 19/32/0 전투(도검) 위주의 특성 트리입니다.

 

 

레벨업 또는 전장이나 전쟁에 특화된 특성이 아닌 레이드를 위한 16/31/4 전투(단검) 위주의 특성 트리입니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