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와우 클래식/직업│특성

와우클래식│성기사 소개 및 레이드 특성 가이드

by 심땡 2020. 1. 31.
반응형
SMALL

​​

월드오브워크래프트에는 10레벨이 되면 직업 특성이 활성화 되는데 특성을 이용해 캐릭터를 한층 더 개성있게 성장 시킬 수 있습니다.

10레벨부터 1레벨마다 1점의 특성 포인트를 획득하며, 60레벨에 도달하면 총 51점의 특성 포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직업별로 세 가지 특성이 있으며 플레이어의 스타일에 따라 원하는 대로 특성 포인트를 분배 할 수 있습니다.

언제든 직업 전문가를 찾아가 특성 점수를 초기화 할 수 있으며 특성을 초기화 할 때마다 비용이 늘어나며 최대 상한선은 50 골드 입니다.

 

소개

성기사는 적과 직접 대면한 채, 튼튼한 방어구와 치유에 의지하여 적의 공격을 막아내고 생존합니다. 거대한 방패나 파괴적인 양손 무기를 사용해 자신보다 약한 아군을 보호하거나, 치유 마법을 활용해 그들이 두 발로 버틸 수 있도록 돕습니다.

역할

방어 담당, 치유 담당, 공격 담당

⬩ 기본 자원

생명력, 마나, 신성한 힘

⬩ 착용 가능한 방어구

천, 사슬, 가죽, 판금, 방패

⬩ 착용 가능한 무기

한손 도끼류, 한손 둔기류, 한손 도검류, 장창류, 양손 도끼류, 양손 둔기류, 양손 도검류

⬩ 플레이할 수 있는 종족

인간(얼라이언스), 드워프(얼라이언스)

 

 

특징

 

⬩ 방어

강인한 성기사는 가장 무거운 갑옷과 방패를 착용하는 훈련을 받으며, 기술을 활용해 적이 자신에게 공격을 집중하도록 함으로써 연약한 파티원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 치유

성기사의 강력한 치유 능력에 힘입어 자신과 아군 모두 전투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 근접 공격

무기에 신성한 힘을 부여하여 타격 시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 축복과 오라

성기사는 질서의 수호자로서 무리 내에서 특히 강한 힘을 발휘합니다. 축복과 오라는 자신 및 전체 파티의 공격력과 생존 능력을 높여줍니다.

 

특성

레벨업 또는 전장이나 전쟁에 특화된 특성이 아닌 레이드를 위한 32/14/5 신성 위주의 특성 트리입니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