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와우 클래식/직업│특성

와우클래식│드루이드 소개 및 레벨업 특성 가이드

by 심땡 2020. 1. 16.
반응형
SMALL

월드오브워크래프트에는 10레벨이 되면 직업 특성이 활성화 되는데 특성을 이용해 캐릭터를 한층 더 개성있게 성장 시킬 수 있습니다.

10레벨부터 1레벨마다 1점의 특성 포인트를 획득하며, 60레벨에 도달하면 총 51점의 특성 포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직업별로 세 가지 특성이 있으며 플레이어의 스타일에 따라 원하는 대로 특성 포인트를 분배 할 수 있습니다.

언제든 직업 전문가를 찾아가 특성 점수를 초기화 할 수 있으며 특성을 초기화 할 때마다 비용이 늘어나며 최대 상한선은 50 골드 입니다.

 

소개

드루이드는 다양한 전투에 능하며 치유, 방어, 공격의 거의 모든 역할을 소화할 수 있습니다. 각 형태의 용도가 다르므로 상황에 따라 적합한 형태를 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역할

방어 담당, 치유 담당, 공격 담당

⬩ 기본 자원

생명력, 마나, 분노, 기력​

⬩ 착용 가능한 방어구

천, 가죽

⬩ 착용 가능한 무기

단검류, 한손 둔기류, 지팡이류, 양손 둔기류

⬩ 플레이할 수 있는 종족

나이트엘프(얼라이언스)

타우렌(호드)

 

 

특징

 

⬩ 방어

곰으로 변신한 드루이드는 두꺼운 가죽과 함께 위압적인 존재감을 발산하므로 최전방에서 연약한 파티원을 보호하기에 적합합니다.

⬩ 치유

자연의 힘을 빌려 부상당한 아군의 생명력을 신속하게 회복시킬 수 있습니다.

⬩ 공격

사나운 표범으로 변신하여 가까운 거리에서 적들을 물고 할퀴거나, 달빛야수로 변신하여 먼 거리에서 적들에게 일격을 가할 수 있습니다.

⬩ 변신

드루이드는 모습을 바꿈으로써 방어, 치유 또는 공격의 다양한 역할을 맡을 수 있습니다. 또한 변신 능력을 이용해 땅과 하늘 위 그리고 물속에서 더 빠르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특성

 

전장이나 전쟁에 특화된 특성이 아닌 빠른 레벨링을 위한 14/32/5 야성 위주의 특성 트리입니다.

60레벨 달성 시 특성 초기화 후 레이드 및 PVP 특성을 추천합니다. (업데이트 예정)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