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와우 클래식/직업│특성

와우클래식│전사 소개 및 레이드 특성 가이드

by 심땡 2020. 2. 1.
반응형
SMALL

 

월드오브워크래프트에는 10레벨이 되면 직업 특성이 활성화 되는데 특성을 이용해 캐릭터를 한층 더 개성있게 성장 시킬 수 있습니다.

10레벨부터 1레벨마다 1점의 특성 포인트를 획득하며, 60레벨에 도달하면 총 51점의 특성 포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직업별로 세 가지 특성이 있으며 플레이어의 스타일에 따라 원하는 대로 특성 포인트를 분배 할 수 있습니다.

언제든 직업 전문가를 찾아가 특성 점수를 초기화 할 수 있으며 특성을 초기화 할 때마다 비용이 늘어나며 최대 상한선은 50 골드 입니다.

 

소개

전사는 전투에 앞서 장비를 단단히 갖추고 정면으로 적을 마주해 자신의 튼튼한 방어구로 공격을 받아내며, 폭넓은 전술과 다양한 무기로 자신보다 연약한 동료들을 보호합니다. 전사의 강력한 공격은 분노에서 비롯되므로, 전투에서 눈부신 활약을 보이려면 분노를 신중하게 관리해야 합니다.

⬩ 역할

방어 담당, 공격 담당​

⬩ 기본 자원​

생명력, 분노

⬩ 착용 가능한 방어구

천, 가죽, 사슬, 판금, 방패​

⬩ 착용 가능한 무기​

단검류, 장착 무기류, 한손 도끼류, 한손 둔기류, 한손 도검류, 장창류, 지팡이류, 양손 도끼류, 양손 둔기류, 양손 도검류​

⬩ 플레이할 수 있는 종족

인간(얼라이언스), 드워프(얼라이언스), 나이트엘프(얼라이언스), 노움(얼라이언스)

오크(호드), 언데드(호드), 타우렌(호드), 트롤(호드)

 

 

특징

 

⬩ 방어

강력한 전사들은 튼튼한 방어구와 방패, 전투 기술에 의지해 자신을 지키며, 약한 동료들을 적이 공격하지 못하게 합니다.​

⬩ 근접 공격

다양한 무기를 익히는 것은 전사에게 중요한 훈련입니다. 이들은 거대한 양손 무기를 들거나 한 손에 무기를 하나씩 들고 휘둘러 엄청난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 분노

피해를 주거나 받을 때마다 쌓이는 분노로 막대한 위력의 공격을 퍼부을 수 있습니다.​

특성

레벨업 또는 전장이나 전쟁에 특화된 특성이 아닌 레이드를 위한 10/5/36 방어 위주의 특성 트리입니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