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와우 클래식/직업│특성

와우클래식│흑마법사 소개 및 레벨업 특성 가이드

by 심땡 2020. 1. 15.
반응형
SMALL

 

월드오브워크래프트에는 10레벨이 되면 직업 특성이 활성화 되는데 특성을 이용해 캐릭터를 한층 더 개성있게 성장 시킬 수 있습니다.

10레벨부터 1레벨마다 1점의 특성 포인트를 획득하며, 60레벨에 도달하면 총 51점의 특성 포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직업별로 세 가지 특성이 있으며 플레이어의 스타일에 따라 원하는 대로 특성 포인트를 분배 할 수 있습니다.

언제든 직업 전문가를 찾아가 특성 점수를 초기화 할 수 있으며 특성을 초기화 할 때마다 비용이 늘어나며 최대 상한선은 50 골드 입니다.

소개

흑마법사는 질병과 암흑의 마법을 함께 사용하여, 약해진 적을 불태우고 파괴해 버립니다. 이들은 자신을 보호하고 강화해 주는 악마 소환수를 부리며 원거리에서 적을 공격합니다. 튼튼한 방어구를 갖추지 못하여 육체적으로는 약하지만, 교활한 흑마법사는 하수인이 적의 공격을 대신 받게 함으로써 자신의 몸을 보호합니다.

⬩ 역할

공격 담당

⬩ 기본 자원

생명력, 마나, 영혼의 조각

⬩ 착용 가능한 방어구

⬩ 착용 가능한 무기

단검류, 한손 도검류, 지팡이류, 마법봉류

⬩ 플레이할 수 있는 종족

인간(얼라이언스), 드워프(얼라이언스), 노움(얼라이언스)

오크(호드), 언데드(호드), 트롤(호드)

 

 

특징

⬩ 원거리 공격

불과 암흑 주문으로 적을 공격하여 즉시 피해를 주거나 지속적으로 고통을 겪게 할 수 있습니다.

⬩ 저주와 흡수

흑마법사는 아군을 자신의 곁으로 소환하는 능력이 있습니다. 이 아군은 동료 영웅일 수도, 피에 굶주린 악마일 수도 있습니다.

⬩ 소환수

흑마법사는 자신의 의지로 악마를 굴복시킵니다. 지옥에서 온 악마는 목숨을 걸고 주인을 지키며, 적에게 죽음을 안깁니다.

⬩ 악마의 자원

흑마법사는 타오르는 불씨이나 악마의 분노, 영혼의 조각을 소모하여 자신의 주문을 더 빠르고 더 치명적으로 강화합니다.

 

특성

전장이나 전쟁에 특화된 특성이 아닌 빠른 레벨링을 위한 32/8/11 고통 위주의 특성 트리입니다.

60레벨 달성 시 특성 초기화 후 레이드 및 PVP 특성을 추천합니다. (업데이트 예정)

 

반응형
LIST

댓글